뉴스 공룡나라 쇼핑몰, 추석맞이 ‘다드림’ 이벤트

공룡나라 쇼핑몰, 추석맞이 ‘다드림’ 이벤트

공유

경남 고성군이 지역 농수산물을 홍보하고 판매하기 위해 운영하는 인터넷쇼핑몰 ‘공룡나라(http:edinomall.com)’가 2019년 13억 달성 2020년 9월 현재 15억 달성으로 계속적으로 증가하며 지역내 농어가 소득 향상의 버팀목이 되고 있다.

공룡나라쇼핑몰은 지역 내에서 처음으로 개발해 생산되는 무공해·저비용·다수확 ‘생명환경 쌀’과 전국최대 공룡 발자국을 활용한 공룡엑스포 등 각종 행사를 접목시켜 2008년 10월 15일에 쇼핑몰을 개설해 지금까지 고성군에서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고성군 대표 온라인 직거래 장터로,현재 99농가 520여점의 농·수·축 특산물이 입점하고 있다. 회원은 3만5천여 명이 가입되어 있으며, 그 중 유료회원인 생명환경쌀 사랑해 회원은 5천5백 명이다.

일반회원은 회비없이 가입만으로 회원이 될 수 있고, 사랑해회원은 회비 30,000원의 가입비를 납부하면 사랑해고객이 되고 탈퇴 시 회비는 전액 환급해준다. 회원가입 시 혜택으로는 제품구입 시 3∼10%의 할인 및 이벤트 시 우선 선정 등이 있다.

공룡나라쇼핑몰은 입점부터 엄격한 기준을 충족한 업체만 입점이 가능하며, 입점 업체도 공룡나라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고성군의 얼굴이라 생각하고 제품생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시점에서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이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공룡나라 쇼핑몰의 입점 상품은 전상품 무료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 택배비 절감의 효과가 있으며 유료회원인 생명환경 쌀사랑해 회원은 입점상품 3~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품질향상 관련으로 고성군에서 직영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상품에 대한 문제 제기시 적극적인 대응이 가능하며, 입점업체와의 문제가 제기된 상품에 대한 해결방안을 적극적으로 처리한다.

공룡나라 쇼핑몰은 변화하고 있는 소비 트렌드 및 소비자 니즈에 맞는 품질 생산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어 앞으로 군과 입점업체의 상호 협력으로 차츰차츰 발전하는 쇼핑몰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추석맞이 ‘다드림’ 이벤트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공룡나라 쇼핑몰에서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9일까지 실시하는 ‘다드림’ 이벤트는 선착순 500명에게 최대 1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공룡나라 쇼핑몰 회원이면 모두 참여 가능하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최고 구매 금액 순으로 41명을 선정하여 최대 10만원 상당의 공룡나라 쇼핑몰 상품권을 지급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쇼핑몰에서 대표적인 인기상품으로는 한약재로 재배한 유기농 생명환경햅쌀, 제수용 자연산 돌문어, 팔딱팔딱 생새우, 고성 명품 한우선물세트, 건표고버섯 선물세트, 울금 선물세트, 클로렐라 선물세트, 장류 선물세트 등 다양한 종류의 농산가공품이 있다.

이벤트 및 자세한 사항은 공룡나라 쇼핑몰 사이트(http://edinomall.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 및 전화주문은 무료 고객센터 080-335-8989로 연락 가능하다.

전세리 기자 jsr@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