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업계 동향 진에어, 가정의 달 맞아 ‘식료품 꾸러미’ 나눔 활동

진에어, 가정의 달 맞아 ‘식료품 꾸러미’ 나눔 활동

공유

“마음을 더하는 따뜻한 손길”
 ▪  5/9, 임직원 마음 담긴 식료품 꾸러미‘ 이웃에게 전하며 따뜻한 정 나누기
▪ 등촌7종합사회복지관과 협력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 기여
▪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던 기회“…”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관심과 지원 이어 나갈 것

 박순영 기자 psy@newsone.co.kr

진에어(www.jinair.com)가 등촌7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식료품 꾸러미를 전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이번 나눔 활동은 5 9일 오후 서울 강서구 등촌7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되었다진에어 임직원 30여 명은 간편 조리식품 등으로 구성된 식료품 꾸러미를 정성껏 포장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전달했다.

 이번에 참여한 이수진 진에어 사무장은 이웃분들이 고맙다며 웃으면서 받아 주실 때 정성껏 준비한 보람을 느꼈다라며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던 기회가 되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진에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한 이번 활동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관심과 지원을 계속해서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진에어는 가정의 달 식료품 나눔 봉사활동 외에도 지역사회와의 지속적인 상생을 위해 다각적인 ESG 활동을 펼치고 있다작년 여름철에는 냉방 용품을 지원한 바 있으며 추석에는 지역 이웃에게 생필품을겨울에는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목도리 기부김장 나눔도시락 배달 등 계절별로 봉사활동을 꾸준히 수행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앞으로도 진에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며 지역사회에 기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