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의 럭셔리 유럽 스타일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대표이사 최태영)이 유럽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2(Le Meridien Experience 2)’를 선보인다.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2는 지난 12월 ‘호텔로 떠나는 유럽 여행’이란 콘셉트의 크리스마스 프로그램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아 재구성된 것이다. 이는 북유럽의 휘게 라이프스타일을 찾아 떠나는 2일간의 북유럽 여행 콘셉트로 럭셔리 유럽 스타일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오전 10시부터 얼리 체크인을 하면 투숙객들은 몸과 마음에 휴식을 줄 수 있는 ‘핀란드식 사우나’와 프라이빗한 클럽 라운지에 준비된 이탈리아 일리 커피와 크루아상 샌드위치 등으로 가벼운 펀치를 즐길 수 있다. 런치 후에는 M 컨템포러리에서 진행되는 ‘HI, POP’ 전시회를 관람하고, 클럽 라운지에서 어느 영국 전문점과 견줘도 훌륭한 애프터눈 티와 함께 편안하고 여유로운 오후를 누릴 수 있다. 저녁에는 지중해식 해피아워 디너, 밤에는 야외 테라스 윈터가든에서의 힐링, 다음 날 오전 클럽 라운지 또는 올 데이 다이닝 뷔페 셰프팔레트에서 유럽식 아침식사를 한 후 1박 2일의 유럽 여행을 마무리하게 된다.
또 모든 고객에게 보딩 패스 형식의 여행 맵이 제공된다. 각 일정이 끝날 때마다 스탬프를 찍어 여정을 기록할 수 있으며 체크아웃 때 스탬프가 찍힌 보딩 패스를 전달하면 로리나 에이드 2잔의 기프트가 제공된다.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2 가격은 35만 원(1박2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한편, 르 메르디앙은 파리에서 시작된 르 메르디앙은 호기심 많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넘치는 여행객들을 위해 예기치 않은 흥미 진진한 경험을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05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시아태평양 및 미주 지역에 집중해 향후 5년 내 역동적인 브랜드 확장 계획을 갖고 있다.
김국희 기자 ghkim@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