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이 세일요트 ‘신안천도천색호’ 상품을 출시한 첫해를 마감하면서 12월 특별 이벤트로 ‘리멤버 웨딩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리멤버 웨딩 이벤트’는 12월에 결혼한 부부와 결혼 20년 차 이상 된 부부 중 선정된 2쌍을 대상으로 오는 24~28일에 1박 2일 동안 무료로 세일요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행사다.
선정된 부부는 세일요트에서 로맨틱한 하룻밤을 보낼 수 있으며 꽃다발, 샴페인, 케이크 등으로 디너 타임을 즐길 수 있고, 사진 액자를 선물로 받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감동의 시간을 보낸다.
기혼 부부도 세일요트에서 행복하고 가슴 떨렸던 신혼의 기억으로 돌아가 서해의 낙조와 새롭게 떠오르는 일출을 보며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신청은 오는 15일 오후 6시까지 신안군 문화관광과 블로그(blog.naver.com/shinanculture) 이벤트란에 사연(댓글)을 올리면 된다.
군 관계자는 “올해 처음 출시한 세일요트 상품은 폭발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이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연말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해양레포츠 산업은 우리 군 만의 강점으로 향후 세일요트를 추가 건조해 다양한 체험 기회를 얻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안 세일요트는 하루 두 차례 다이아몬드 투어(2시간 30분)와 1박 2일 요트 스테이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돛을 펼쳐보는 세일링, 노래방, 침실과 샤워실, 주방이 완비돼 있어 각종 모임에 안성맞춤이다.
김국희 기자 ghkim@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