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대구지역이 30도를 찍으면서 올 여름도 무더운 날씨가 예상된다.
여름이 성큼 다가오는 시점에 경남 김해시 롯데워터파크가 오는 26일 야외 시설을 전면 개장한다.
이번 전체 개장으로 국내 최대 규모 야외 파도풀 ‘자이언트 웨이브’와 대표 스릴 슬라이드 ‘자이언트 부메랑고’등 40개 이상의 풀과 라이드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롯데워터파크의 인기 야외 시설물인 ‘자이언트 부메랑고’와 ‘레이싱 슬라이드’는 하늘까지 솟아오르는 짜릿함을 선사한다. 높이 21m, 길이 170m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6인용 ‘자이언트 부메랑고’는 오픈형 부메랑 슬라이드로 스릴을 즐기기에 인기 만점이다. 8개 레인으로 이루어진 형형색색의 ‘레이싱 슬라이드’는 한마디로 ‘담력 테스트기’로 불릴 만하다.
3,200명 수용이 가능한 ‘자이언트 웨이브’를 비롯해 ‘토네이도 슬라이드’와 ‘더블 스윙 슬라이드’ 등 대형 어트랙션은 물론 플레이풀, 힐링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어 가족, 연인, 친구 누구나 워터파크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롯데워터파크는 전면 개장을 기념해 하나카드 사용자라면 실적에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커플권(2인)을 4만9000원에 판매한다. 6월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커플권은 당일 연계 찜질방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워터파크에서 대학생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로키프렌즈’도 모집한다. 대학생이라면 이번 여름방학에 롯데워터파크와 함께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지원방법은 오는 31일까지 워터파크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ydi0408@lotte.net)로 접수하면 된다.
롯데워터파크의 시설 및 운영 정보와 서포터즈 신청에 관한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lotteworld.com/waterpark/index.asp)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황정윤 기자 hj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