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업계 동향 평창올림픽 성공 개최 기원 ‘현대차 Light Up 아이스링크’ 개장

평창올림픽 성공 개최 기원 ‘현대차 Light Up 아이스링크’ 개장

공유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현대자동차가 지난 12월 22일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이하 DDP)에 ‘현대차 라이트 업(Light Up) 아이스링크’를 개장했다.

현대차가 운영하는 라이트 업 아이스링크는 750㎡ 규모로 DDP 내 어울림 광장 일대에 조성됐다. 이는 ‘빛나는 눈꽃의 숲’을 테마로 눈꽃을 조명으로 형상화했고 자작나무와 함께 경관을 조성해 이용자들이 도심 한복판에서 평창의 겨울을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

라이트 업 아이스링크는 내년 2월 25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현대차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또는 현장 예약하면 된다. 7세 이상이면 누구나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로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는 이색 공간이다.

현대차는 이번 아이스링크 개장을 시작으로 내년 2월 초 DDP에 본격 개관하는 응원 공간 라이브 사이트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 단체 응원전, 문화 이벤트 등을 펼치며 평창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이번 올림픽 마케팅 캠페인의 슬로건을 ‘라이트 업 유어 에너지(Light Up Your Energy)’로 정하고 국민들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현대차는 온 국민이 동계 스포츠에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평창 올림픽의 공식 후원사로서 올림픽 성공 개최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국희 기자 ghkim@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