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KGM, ‘전국 서머 시승 이벤트’ 개최

KGM, ‘전국 서머 시승 이벤트’ 개최

공유

8월 한 달간 전국 전시장서 액티언 하이브리드 직접 체험 기회 제공

박순영 기자 psy@newsone.co.kr

KG모빌리티(이하 KGM)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액티언 하이브리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국 서머 시승 이벤트’를 8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KGM 대리점과 익스피리언스 센터(일산, 강남, 부산)에서 동시에 열린다. 특히 최근 개관한 ‘익스피리언스 센터 부산’에서는 다양한 주행 코스를 갖춰 차량 성능과 브랜드 감성을 함께 경험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시승 대상 차량인 액티언 하이브리드는 전기차에 가까운 주행 성능과 정숙성, 뛰어난 연비 효율을 갖춘 도심형 하이브리드 SUV로, 고객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KGM 관계자는 “액티언 하이브리드는 전기차처럼 부드러운 주행감과 조용한 실내 공간, 안정적인 승차감을 자랑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차량의 진면목을 직접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승 신청은 KGM 공식 홈페이지 내 ‘시승 신청’ 메뉴를 통해 가능하며, 희망 전시장과 날짜를 선택해 예약하면 된다.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할리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2매가 제공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서는 액티언 하이브리드 외에도 △토레스 하이브리드 △무쏘 EV △토레스 EVX 등 다양한 KGM 차량을 시승해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KGM 공식 홈페이지(www.kg-mobility.com) 또는 고객센터(080-500-558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