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컴바인은 유쾌함이 매력적인 호감 배우 유해진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지난 4월 29일 밝혔다.
배우 유해진은 다채로운 장르를 소화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특히 현재 방영 중인 tvN ‘스페인 하숙’에서 특유의 넉살과 인간적인 모습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호텔스컴바인은 유해진의 위트 있는 성격과 실제로도 여행에 대한 그의 높은 관심이 자사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고 답했다.
호텔스컴바인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의 콘셉트는 ‘ㅎㅎㅎ호텔스ㅋㅋㅋ컴바인’이다. 전 세계 280만 이상의 호텔(2019년 4월 기준)을 한 번에 비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예약을 할 수 있어 웃을 수밖에 없다는 메시지를 유해진의 특유의 웃음소리와 함께 흥미롭게 전달한다.
또한, 호텔스컴바인이 제공하는 실시간 요금 인하 알림, 회원 전용 특가, 데일리 핫딜 등의 서비스를 유해진의 재치와 유머러스함을 담아 소개한다.
유해진은 TV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영상광고, 인쇄광고 및 온오프라인 홍보 콘텐츠 등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함께한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이사는 “유해진 배우의 친근하고 신뢰감 가는 이미지가 호텔스컴바인의 유용한 서비스들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데 적합하다고 판단했다. 호텔스컴바인은 새로운 모델과 함께 보다 즐겁고 웃음 가득한 여행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은 새로운 광고 출시를 기념해 소문 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영상광고를 자신의 SNS 페이지에 공유하고 ‘ㅎㅎㅎㅋㅋㅋ’로 이행시를 짓는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예시: ㅎㅎㅎㅎ휴가구나~ㅋㅋㅋㅋ코타키나발루 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호텔스컴바인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다음 브런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모든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는 5월 1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17일에 개별적으로 발표된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 S10(1명), 갤럭시 노트 9(1명),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이그제큐티브 1박 숙박권(3명), 호텔스컴바인 맥스인형(20명), 키스뉴욕 네일드레스 스페셜 에디션(30명), 호텔스컴바인X풋타콤마 머그컵(45명), 호텔스컴바인X테라로사 트래블러 블렌드 한정판 드립백 세트 5P(50명)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됐다.
전세리 기자 jsr@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