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트래블 전북관광, ‘전북투어패스’ 한 장으로 OK!

전북관광, ‘전북투어패스’ 한 장으로 OK!

공유

70여 관광지·버스·주차장 무료이용, 맛집/숙박/체험시설 할인혜택

단 한 장의 카드로 이 모든 것이 가능한 자유이용권형 관광패스!

‘전북투어패스’는 카드 한 장을 손에 들고, 전북지역 14개 시군에 산재한 유구의 문화유산과 청정 자연유산을 만끽할 수 있도록 각종 무료·할인 혜택을 주는 제도이다. 70여 관광지·버스·주차장을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맛집/숙박/체험시설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라북도는 관광객의 여행방식에 맞는 다양한 전북투어패스를 선보이고 있는데, 지면을 빌려 종류별 전북투어패스를 소개한다.

전북투어패스 전주한옥마을권

한 장의 카드로 24시간 동안, 전주 한옥마을에 있는 5곳의 관광시설(경기전, 전라북도 관광기념품 100선 판매관, 루이엘박물관, 자연생태관, 전주 부채박물관) 및 군산 5곳의 관광시설(근대역사박물관, 진포해양테마공원, 근대미술관, 근대건축관, 금강철새조망대)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 패스다. 모바일권, 관광형 및 교통형으로 나눠진다. (가격은 4,200원부터)

전북투어패스 1일권

24시간 동안, 전라북도 14개 시군에 있는 주요 관광지 80여 곳을 자유로이 입장할 수 있는 투어패스다. 전라북도에 당일치기로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짧지만 굵게 전라북도를 즐길 계획이라면 1일권 한 장으로 알차게 구경하자. (가격은 5,900원부터)

투어패스 카드형 구매 시, 20명 이상 단체의 경우 20% 할인 혜택이 있다.

전북투어패스 2일권

48시간 동안, 전라북도 14개 시군의 주요 관광지 70여 곳을 자유로이 입장할 수 있는 패스권이다. 1박 2일 코스로 전라북도를 두루두루 즐길 여행객들을 위한 투어패스다. 맛과 멋과 전통과 자연을 여유 있게 즐길 계획이라면 추천한다. (가격은 12,900원부터)

투어패스 카드형 구매 시, 20명 이상 단체의 경우 20% 할인 혜택이 있다.

전북투어패스 3일권

72시간 동안, 전라북도 70여 주요 관광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전통이 살아있는 역사 도시부터, 제주도가 떠오르는 멋진 해변, 깊고 다양한 한국의 맛이 있는 전라북도를 구석구석까지 즐길 수 있는 투어패스다. 전라북도를 마스터하려면 3일권으로! (가격은 18,500원부터) 투어패스 카드형 구매 시, 20명 이상 단체의 경우 20% 할인 혜택이 있다.

수요자 맞춤형

30일 동안 전라북도 70여 주요 관광지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투어패스다.

방학 또는 휴가를 맞아 전국 일주를 계획했다면, 수요자 맞춤형으로 전라북도에서부터 출발해 보는 건 어떨까? (가격은 2,500원부터)

고경희 기자 ggh@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