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소식 한국관광공사 <추천 가볼만한 곳 대한민국구석구석 100> 출간

한국관광공사 <추천 가볼만한 곳 대한민국구석구석 100> 출간

공유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3년간 매월 추천해온 ‘이달의 추천가볼 만한 곳’ 정보를 수록한 <추천 가볼만한 곳 대한민국구석구석 100> 가이드북을 발간했다. 이번 책자는 여행 전문가들이 엄선한 한국의 대표적인 여행지로 국민들이 가보면 좋을만한 100여 곳을 소개한다.

“어디로 갈까? 언제 갈까? 이동경로와 소요시간은?” 여행을 가려는 이들을 난감하게 하는 공통된 물음이다. 그 답이 이번 책자에 담겨 있다. 각각의 여행지는 전문 여행 작가들이 3년간 발품을 팔아가며 찾아낸 곳들이다. 책자는 여행지마다 당일, 1박 2일 등 따라만 가면 여행이 완성되는 추천여행 코스를 제공하고 숙박과 맛집에 대한 엄선된 정보까지 알차게 담았다. 또한 여행 정보를 나홀로, 친구, 커플, 아이, 부모로 나눠 타깃별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고, 여행지마다 골라가는 즐거움이 있는 특별 테마 정보도 있어 지역에 대한 흥미성도 높였다. 또한 해당 여행지와 함께 가보면 좋은 주변관광지 400여 곳도 덤으로 일러준다.

책자는 또한, 공사 대한민국구석구석 여행정보 홈페이지 e-book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볼 수 있다(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 ‘구석구석 소식’ > ‘여행매거진’).

고경희 기자 ggh@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