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함안군, ‘재부산함안향우회’ 등고향사랑기부제 고액기부 이어져

함안군, ‘재부산함안향우회’ 등고향사랑기부제 고액기부 이어져

공유

-‘재부산함안향우회’이균태 회장, 이근철 ‧ 조창제 고문, 조율래 대외협력위원장 각 500만 원씩 총 2000만 원 기탁해 
– ㈜태현건설 이준수 씨 300만 원 기탁

조창제 고문, 이근철 고문, 조근제 군수, 이균태 향우회장, 조율래 대외협력위원장(우측에샤부터)

함안군은 고향을 사랑하는 재부산함안향우회 회원 등 함안을 응원하는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오전 함안군청 군수실에서 열린 고향사랑기부금 기탁식에는 ‘재부산함안향우회’ 이균태 회장을 비롯해 이근철 고문, 조창제 고문, 조율래 대외협력위원장이 고향사랑기부제 최고액인 500만원을 각각 기탁하고 고향사랑기부제 기탁 행렬에 동참했다.

이균태 재부산향우회장은 “앞으로 고향사랑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함안을 사랑하는 향우회원들의 자발적인 기부가 지속되기를 바라며, 내 고향 함안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힘껏 응원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오후에는 ㈜태현건설 이준수 씨가 함안군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300만 원을 기탁하기도 했다.

이준수 씨는 “함안에서 부모님과 건설업을 운영하면서, 고향인 함안군 발전에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 싶은 마음에 기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조근제 함안군수는 “재부산함안향우회와 이준수 씨의 고향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에 감사드린다. 기탁한 기부금은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및 청소년 육성·보호, 지역 주민의 문화·예술·보건 등에 소중하게 사용하여, 군민의 복리증진과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켜 더 살기 좋은 함안을 만들어 고향을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

이명이 기자 lm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