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종합여행사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는 여름 성수기 해외 항공권과 현지 일일 투어, 패스/티켓을 할인하는 ‘우주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항공권부터 현지 일일 투어, 패스/티켓까지 자유여행객을 위한 필수 아이템을 모았다. NHN여행박사는 여름 성수기인 6월부터 8월까지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자유여행객이라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다.
항공권은 ▲일본 미야자키 ▲일본 홋카이도 ▲대만 타이중 ▲홍콩 지역을 할인 판매한다. 최저가는 미야자키 3일 항공권으로 1인 9만 9000원부터다.
현지 일일 투어로는 ▲일본 규슈 다자이후 텐만구+벳푸+유후인 투어 ▲일본 홋카이도 후라노+비에이 투어 ▲대만 타이루거 협곡+화련 투어 ▲대만 예스진지/예스폭진지+지우펀 야경 투어 ▲마카오 가이드 일일 투어 ▲호주 시드니 포트스테판 투어 ▲베트남 다낭 바나힐 셔틀버스 ▲베트남 다낭 호이안 셔틀버스를 구매할 수 있다.
일본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그리고 ▲홍콩 ▲마카오 자유여행 시 유용한 티켓/패스와 출국 전 잠시 쉬어 갈 수 있는 인천국제공항 마티나 라운지 이용권도 판매한다.
상품 구매 시 페이코(PAYCO) 결제를 이용하면 선착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항공권은 9만 원 이상 페이코 결제 시 1만 원, 현지 투어는 51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패스/티켓은 4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이 즉시 할인된다. 할인 쿠폰은 페이코 아이디 1개당 품목별 1회 사용 가능하다.
1인 5990원인 베트남 다낭 바나힐 셔틀버스를 페이코로 결제하고 할인 혜택을 받으면 1인 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NHN여행박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민정 기자 omj@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