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업계 동향 마도로스, 가정의 달 맞이 무료 승선 행사

마도로스, 가정의 달 맞이 무료 승선 행사

공유

지난 4월 25일 전국 배낚시 예약 플랫폼 마도로스(대표 조맹섭)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인천 연안 부두에서 소인 또는 유아 배낚시 무료 승선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료 승선 행사는 마도로스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선박인 ‘강백호’와 ‘열혈강호’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성인 1명 예약 시 소인 또는 유아가 무료 승선할 수 있다. 농구 만화 슬램덩크의 주인공 이름을 딴 ‘강백호’와 인기 무협 만화를 모티브로 한 ‘열혈강호’는 깨끗하고 예쁜 인테리어로 꾸며져 편안한 환경에서 배낚시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어린이날에는 최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어벤저스 코스튬으로 어린이들과 함께 포토타임 행사와 과자 선물세트를 특별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맺기 이벤트를 통해 낚시 장비 대여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해양수산부에 따르면 국내 낚시 인구는 767만 명(2016년 기준)으로 매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낚시 인기는 ‘도시어부’에 이어 SBS 신규 예능 프로그램 ‘전설의 빅피쉬’가 방송을 시작했고 이런 트렌드에 맞춰 아웃도어 브랜드 K2와 밀레에서 낚시 의류를 론칭했다.

마도로스의 조맹섭 대표는 “올해 아웃도어 업체들이 꼽은 키워드가 ‘낚시’인 것을 보면 과거 중장년층들의 전유물이었던 낚시가 최근엔 20~30대 젊은 직장인과 가족형 레저 문화로 확산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고 밝혔다.

전세리 기자 jsr@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