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업계 동향 호텔스컴바인, 신라스테이 3곳 ‘맥스룸’ 추가 론칭

호텔스컴바인, 신라스테이 3곳 ‘맥스룸’ 추가 론칭

공유
▲신라스테이 마포점 맥스룸 (사진=호텔스컴바인)

호텔스컴바인이 신라스테이 서대문, 구로, 마포 세 지점에 브랜드 프리미엄 객실 ‘맥스룸(Max Room)’을 추가로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와 호텔스컴바인이 협업해 만든 맥스룸은 호텔스컴바인의 브랜드 캐릭터인 맥스(Max)를 활용해 꾸민 객실이다. 조명, 쿠션, 아트프레임, 도어의 골드 맥스 등을 객실 곳곳에 배치해 호텔스컴바인만의 감성으로 공간을 재해석했다. 활기차고 경쾌한 분위기가 모던하고 실용적 디자인의 신라스테이 객실과 결합돼 투숙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온라인 호텔예약업체 최초로 자사 캐릭터를 호텔 객실에 적용한 호텔스컴바인은 이번에 추가한 3곳을 포함해 총 8곳의 호텔 지점에 맥스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지난 1월에는 글래드 여의도와 메종 글래드 제주에, 8월에는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초, 해운대점에 맥스룸을 론칭하는 등 서비스를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신라스테이 서대문점 맥스룸 (사진=호텔스컴바인)

이번에 오픈하는 신라스테이 맥스룸은 ‘도시의 하늘’을 콘셉트로 각 호텔의 지역적 특색을 담았다. 서대문점 맥스룸은 서울의 성곽과 구름, 구로점은 도시의 밤, 마포점은 한강에서 펼쳐지는 불꽃축제를 각각 형상화 해 디자인했다. 마포점은 신라스테이의 최상위 타입 스위트룸인 ‘그랜드룸’을, 서대문과 구로점은 ‘디럭스룸’을 활용했다.

호텔스컴바인은 맥스룸 추가 오픈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스컴바인과 신라스테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맥스룸 이벤트 포스팅 하단에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긴 뒤 해당 포스팅을 리그램하면 된다. 이벤트는 18일부터 11월 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1월 9일에 발표한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S9(2명), 맥스룸 1박 숙박권(3명),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10명), 호텔스컴바인 맥스인형(10명), 호텔스컴바인X풋타콤마 머그컵(30명), 호텔스컴바인 펜(5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이사는 “고객들에게 친숙한 캐릭터로 디자인한 맥스룸을 추가 오픈함으로써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워지고자 한다”며 “신라스테이의 각 지점별 특성을 살린 이번 맥스룸에서는 서울만의 도시감성을 객실에서도 만끽할 수 있어 외국인 여행객뿐만 아니라 도심 호캉스 족에게도 안성맞춤”이라고 전했다.

신라스테이 마케팅 담당자는 “앞선 8월 오픈한 해운대, 광화문, 서초점이 고객들로부터 얻은 좋은 반응에 힘입어 서대문, 구로, 마포점에도 추가로 맥스룸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호텔스컴바인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신선하고 재미있는 고객 서비스 개발에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황정윤 기자 hj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