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다채로운 체험과 각종 공연이 함께하는 ‘여주도자세상 가을도자 할인판매전’ 개최

다채로운 체험과 각종 공연이 함께하는 ‘여주도자세상 가을도자 할인판매전’ 개최

공유

한국도자재단은 가을을 맞아 오는 10월 6일부터 ‘여주도자세상 가을도자 할인판매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도예랑(사진=한국도자재단)

‘여주도자세상 가을도자 할인판매전’에서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각종 생활 도자기류를 할인 판매할 뿐 아니라, 도자 체험이벤트, 전시, 공연행사 등 쇼핑과 문화행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번 판매전에서는 고급 생활 자기세트부터 주방용품, 수공예 도자기까지 총 5천여 점으로 구성된 도자상품을 최대 6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도예랑 야외행사장(사진=한국도자재단)

특히, 판매행사장을 도자세상 4개 숍 이외에도 도예랑 등 야외 행사장으로 확대 운영하여, 네오플램(NEOFLAM), 리엔(LIEN) 등 백화점에 입점중인 유명 도자 브랜드의 실용적인 다양한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여주지역특산물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사은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채로운 체험 행사와 각종 공연 이벤트도 행사장 곳곳에 마련될 예정이다. 행사장 내 도예랑 중앙무대에서는 재즈, 밴드공연 등 문화공연이 매주말 개최되며, 물레체험, 흙 빚어 만들기, 초벌도자기에 그림그리기, 매듭 및 목공 체험 등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공예 체험 프로그램이 매 주말 및 공휴일에 운영된다.

한글, 새로운 만남(사진=한국도자재단)

또한, 세종대왕 즉위 600주년을 기념하여 기획된 <한글, 새로운 만남>展과 주거 공간 속에 도자의 다양한 쓰임을 가을 정취를 담아 보여주는 <생활미감Ⅱ>展 등 흥미로운 생활도자 전시를 행사기간 중 여주 세계생활도자관에서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한국도자재단 서정걸 대표이사는 “이번 가을도자 할인 판매전에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참여하여 양질의 생활자기를 저렴하게 구입하고, 각종 도자체험 이벤트와 문화 행사를 즐기며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여주도자세상 가을도자 할인판매전’은 오는 28일까지 여주도자세상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도자재단 홈페이지(www.kocef.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행사기간 중 여주도자세상 일대에서 여주시가 주최하는 ‘세종대왕문화제(10월 6일~10월 9일)’와 ‘오곡나루축제(10월 26일~10월 28일)’ 등 지역문화행사도 함께 열린다.

김영환 기자 kyh@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