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관광청 뉴스 뉴욕으로 봄꽃 구경 가즈아~!

[뉴욕관광청]뉴욕으로 봄꽃 구경 가즈아~!

공유
New York Botanical Garden BCE

뉴욕관광청은 올봄 뉴욕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위해 이색 테마 여행인 ‘봄꽃 구경’을 제안하고, 뉴욕 대표 봄꽃 명소를 소개한다.

뉴욕은 관상 화훼 산업이 매우 발달한 도시로, 관광객들은 전 세계 다양한 식물 품종을 뉴욕 전역에 위치한 여러 식물원 및 꽃 시장에서 감상할 수 있다.

브롱크스에 위치한 뉴욕 식물원은 매년 대온실에서 난초를 주제로 한 오키드쇼(The Orchid Show)를 개최한다. 올해는 벨기에 출신의 세계적인플라워 아티스트 다니엘오스트가형용 색색의 난초들을 활용한 이색적인 플라워 작품을 4월 22일까지 전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관광객을 위한 음악 라이브 공연 및 바, 카페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따로 마련된다. (https://www.nybg.org/event/the-orchid-show)

또한, 뉴욕에서 가장 다양한 벚꽃 품종을 감상할 수 있는 하나미 축제(Hanami: Cherry Blossom Viewing)가 브루클린 식물원에서 4월 30일까지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벚꽃과 함께 일본 전통 문화를 기념하는 60여 개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리며, 매주 수요일에는 가이드를 동반한 봄꽃 투어가 진행된다. 특히,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사쿠라마츠리’ 행사는 4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https://www.bbg.org/collections/cherries)

고경희 기자 ggh@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