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캐세이패시픽항공, 동남아 6개 도시 비즈니스석 에어텔 프로모션 실시

캐세이패시픽항공, 동남아 6개 도시 비즈니스석 에어텔 프로모션 실시

공유

항공권 가격으로 호텔까지 예약 가능한 에어텔 상품 판매한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이 동남아 도시의 비즈니스석 항공권과 호텔 결합상품인 에어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1월 12일부터 2월 11일까지이며, 홍콩, 싱가포르, 방콕, 푸켓, 발리, 타이베이 총 6개의 도시가 해당된다.

각 도시 별 인기 호텔들로 구성된 프로모션 상품은 도시 및 호텔 별로 상이하며, 항공권과 호텔을 각각 예약구매 했을 때와 비교 시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에어텔 최저가 상품의 경우 항공권 가격과 비슷해, 항공권 가격으로 호텔까지 예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3월 25일 인천에서 출발하는 타이베이 비즈니스석 왕복항공권 2매와 타이베이 닝샤 스테이 호텔의 2박 3일 일정을 에어텔로 예약 시, 1인 기준 약 62만 2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타이베이 비즈니스석 왕복항공권이 최저 가격 61만 원대인 것과 비교하면, 항공권 가격으로 호텔까지 예약 가능한 셈이다.

또한 캐세이패시픽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모든 해당 에어텔 상품 구매자에게 $25 기내 면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최소 구매 금액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호텔 및 패키지는 ㈜동성삼우국제여행사에서 제공하며, 에어텔 상품의 가격은 조회 및 여행 날짜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으로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변동 가능하다. 상품 예약은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만 가능하다.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 제임스 콘린(James Conlin)은 “따뜻한 동남아시아 지역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이 있는 에어텔 상품을 구매하고 캐세이패시픽 브랜드 캠페인 좋은 여행(Life Well Travelled)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콩, 대만, 동남아, 호주, 유럽 등49 개국 203개 이상의 노선을 확보하고 있는 프리미엄 항공사 캐세이패시픽의 항공권 예약 및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고경희 기자 ggh@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