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용인시, 청소년수련관 2분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용인시, 청소년수련관 2분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공유

– 3월15일(수)부터 3월31일(금)까지 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용인시 청소년 및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활동 체험 제공

(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이상일) 용인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 및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문화활동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용인시청소년수련관, 2023년 2분기 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프로그램별 청소년 및 지역주민이며, 4월부터 6월까지 총 12주(법정공휴일 포함)로 운영한다.

청소년수련관 2분기 프로그램에는 자기개발과 탐구과정의 △키즈드로잉 △프로젝트 창의미술 △사이언스Q 스쿨 △바둑 교실 △한국사/세계사 △코딩교실 등 다양한 과목이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영어회화 △중국어회화 △좋은 사진 DSLR △기초데생&수채화 △서양화 △바이올린 △드럼 등의 인문•예술적 소양 함양을 위한 강좌도 다채롭게 진행된다.

정부의 코로나 방역완화 조치로 일상이 회복되면서 대면 수업에 대한 요구가 증대되는 가운데, 이번 2분기 프로그램에서는 다양한 강좌를 제공하여 학습자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교육 강좌 활성화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프로그램 수강을 희망하는 청소년과 지역주민은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참조해 신청일자 및 프로그램을 확인 후 기한 내에 온라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기타 프로그램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www.yiyf.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031)328-9800/1로도 문의 가능하다.

용인시청소년수련관은 용인지역에 유일한 청소년수련관으로써 책임감을 가지고 용인시청소년 정책을 수행하는 청소년의 주요활동 공간으로 기반을 다지기 위하여 청소년의, 청소년을 위한, 청소년에 의한 자치활동, 학교연계활동, 수련활동 등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들을 진행,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명이 기자 lm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