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21 함양군 명예홍보대사 위촉패 수여

2021 함양군 명예홍보대사 위촉패 수여

공유

‘가수 서지오·이선’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및 함양군 홍보활동 

함양군은 1일 오후 군청 소회의실에서 ‘가수 서지오’, ‘가수 이선’ 씨를 2021 함양군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위촉패를 수여했다.

서지오 홍보대사는 1993년 데뷔 이래 돌리도, 하니하니, 여기서, 아카시아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유명 트로트 가수이다.

이선 홍보대사는 배우, 모델로 활동을 이어가면서 올해 암행어사 OST Part2의 MY LOVE로 가수로서의 활동영역을 넓혀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엔터테이너이다.

서지오 홍보대사는 “함양군 명예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함양군 홍보를 위해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선 홍보대사는“함양군을 널리 알릴 중책을 맡아 한편으로는 부담도 되지만 함양군을 알리는데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두 홍보대사에게 위촉패를 수여하며 “두 분을 함양군의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함양군에 대해 각별한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활동해 주신다면 함양군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들은 1년간 함양군 명예홍보대사로 활동할 예정이며, 특히 2개월 앞으로 다가온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홍보는 물론 그 밖에 함양군의 명예홍보대사로서 함양군을 대외적으로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명이 기자 lm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