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휘자 금난새와 KNN방송교향악단과의 완벽한 호흡!
한국이 자랑하는 지휘자 금난새와 부산•경남 지역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를 위해 힘쓰는 KNN방송교향악단을 한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는 <KNN방송교향악단과 함께하는 금난새의 해설이 있는 가족음악회>가 오는 3월 14일 오후 7시 30분,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클래식을 즐길 수 있는 해설이 있는 공연!
이번에 선보일 공연은 KNN방송교향악단의 로시니 <세빌리아의 이발사> 서곡을 시작으로 푸치니의 <쟌니스키키>, 구노의 <로미오와 줄리엣>, 비제의 <카르멘> 등 유명 오페라 아리아들과 사라사테의 <지고이네르바이젠>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는 차이코프스키의 교향곡 제4번 4악장으로 마무리를 장식할 예정이다. 또한, 지루하게 느낄 수 있는 클래식 곡을 연주만 하는 것이 아니라 곡과 곡사이에 지휘자 금난새의 재치있는 해설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클래식을 즐길수 있도록 진행 할 예정이다.
국내외 유명 콩쿨에서 입상한 정상급 연주자들의 협연!
이번 공연은 이태리 콩쿨 ‘U.Sacchetti’ 및 ‘Zucchelli’ 등 다수의 콩쿨에서 입상한 소프라노 윤정빈, 스튜어트 버로우즈 콩쿨 1위 입상자 바리톤 성승욱과 제43회 중앙음악콩쿨 바이올린부문 1등 수상자 바이올리니스트 위재원이 출연한다.
(재)부산문화회관은 지난 2월 15일에 오픈한 패키지할인을 선보이며 패키지 첫 공연으로 <KNN방송교향악단과 함께하는 금난새의 해설이 있는 가족음악회>가 스타트를 끊는다.
부산문화회관 및 부산시민회관 정기회원(유료회원)할인과 패키지할인 등 다양한 할인도 제공된다.
공연예매는 (재)부산문화회관과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재)부산문화회관 홈페이지(www.bscc.or.kr)와 전화(051-607-6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서연 기자 ls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