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인터파크투어, DIY ‘제주여행 만들기’ 모바일 서비스 오픈

인터파크투어, DIY ‘제주여행 만들기’ 모바일 서비스 오픈

공유

인터파크투어가 제주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에 원하는 구성으로 예약할 수 있는 ‘제주여행 만들기’ 모바일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모바일 서비스 ‘제주여행 만들기’에서는 원하는 항공·숙박·렌터카 상품을 선택해 직접 DIY 상품을 만들고 이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기존 PC 버전으로만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모바일로 확대해 접근성을 높였다. 원하는 일정과 상품을 선택해 자유여행 상품을 직접 만들 수 있다. 항공, 숙박, 렌터카 중 2개 이상 결합 시 최대 1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파크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I-포인트를 숙박과 렌터카 각각 1000포인트씩 적립해준다.

모바일 서비스는 인터파크투어앱 국내여행 제주도 카테고리 내 ‘제주여행 만들기’ 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우선 원하는 일정과 인원에 맞는 항공권을 검색하면 이에 맞는 항공권·숙박·렌터카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안내해준다. 각 카테고리별 상품을 살펴보고 그 중 원하는 상품을 고른 후 예약하면 된다.

인터파크투어 제주숙박팀 신동숙 팀장은 “여름 바캉스 특가전을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숙박 상품을 이용 가능하다”며 “항공, 숙박 뿐만 아니라 렌터카까지 원하는대로 한 번에 예약하는 서비스를 통해 보다 편리한 여행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황정윤 기자 hj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