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업계 동향 일본항공, 봄맞이 프로모션 ‘JAL로 여행가~봄’ 실시

일본항공, 봄맞이 프로모션 ‘JAL로 여행가~봄’ 실시

공유

일본항공(JAL)이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JAL로 여행가~봄’ 봄 맞이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월 21일까지 발권한 항공권에 한하며, 적용 대상 출발일은 오는 6월 30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일본항공 홈페이지 또는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본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매하고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2명을 추첨해 샘소나이트 기내 반입용 캐리어를, 15명을 추첨해 트로이카 안티스키밍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 3월 중으로 김포공항을 출발하는 응모자 가운데 20명에게 선착순으로 도쿄 서브웨이 티켓 72시간 권을 증정한다.

일본항공 홈페이지는 고객이 원스톱으로 항공권 예약, 구매, 여정 변경, 취소 및 환불 등을 처리할 수 있다. 또한 ‘나만의 여정 만들기’를 통해 경유지 체류 여정, 출발지와 도착지가 다른 오픈죠 여정, 여러 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다 구간 여정 등 고객의 취향에 맞춘 항공권 구매를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몸이 불편한 고객을 위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해 접근성을 강화했다. 현재 일본항공 홈페이지에서는 일본, 미주, 유럽, 동남아시아 등 전 세계 목적지의 항공권을 경제적인 운임으로 판매하고 있다.

 

김국희 기자 ghkim@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