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휴게소는 ㈜이씨엠디에서 운영하고 있는 호남고속도로 휴게소이다.
다양한 여행지와 맛으로 가득한 전라도를 향하는 길은 언제나 설렘과 기대가 가득 차다. 따뜻한 정이 넘치는 고장을 향해 달려가는 고속도로 위는 지루하고 힘겹지만 쉬어갈 수 있는 휴게소가 있어 그곳을 들를 때면 또 다른 여행지를 방문한 기분이 든다.
깔끔하고 아늑한 휴식공간, 몸과 마음을 편히 쉬어갈 수 있는 호남고속도로 위의 안식처 ‘이서휴게소(상하행)’를 찾아 여행으로 들뜬 기분을 가다듬고, 귀갓길의 아쉬움을 달래보자.
휴게소 편의시설의 ‘새로운 바람’
전라도를 가로지르는 호남고속도로 위, 전주나들목과 김제나들목 사이에는 운전에 지친 몸을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안락한 쉼터 이서휴게소(상·하행)가 있다. 이서휴게소를 알리는 이정표를 따라 휴게소로 들어서면 그림처럼 아담한 최신식 건물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건물 외부뿐만 아니라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게 꾸며 이용하는 고객들의 마음마저 편안하게 한다.
그러나 이서휴게소에서 가장 빛나는 보석은 전래동화 콩쥐팥지를 스토리텔링화한 문화공간과 천안 방면의 휴게소에 완주군과 합동으로 조성한 콩지팥지 테마공원을 꼽을 수 있다.
더구나 깨끗하고 청결한 화장실 시설은 이용객들로 부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이서휴게소의 안전하고 위생적인 음식은 철저하고 체계적인 관리로 고객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서휴게소에서 쓰이는 모든 음식재료는 ‘풀무원’에서 생산하는 재료를 사용한다. 그래서 모든 재료는 철저한 관리 하에 유통·관리되고 있어 고객이 믿고 먹을 수 있다. 좋은 재료에서 좋은 음식이 나오고 신선한 재료에서 신선한 음식이 만들어진다.
친절한 서비스와 쾌적한 기사휴게실
이서휴게소의 자랑인 전문 교육과 관리로 이뤄진 친절한 서비스도 휴게소를 가득 메우고 있었다. 이서휴게소의 임직원들은 휴게소를 이용하며 불편한 점은 없는지 도로 위의 쾌적한 쉼터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이밖에 지치고 피곤한 몸을 푹 쉬어 갈 수 있는 기사휴게실도 한편에 마련돼 있다. 넓은 공간에 냉·난방도 잘 이뤄져 있어 잠깐 눈을 붙일 수도 있고 샤워도 할 수 있어 이곳에서 잠시 쉬어간다면 더욱 안전한 여행이 될 것이다. 휴게소 건물 옆으로 조성해 놓은 생태연못도 오는 봄이면 새로운 생명을 가득 피워낼 예정이라 더욱 기대된다.
대형차들을 위한 넓은 주차공간, 친절한 서비스, 편안한 쉼터가 돋보이는 호남고속도로 위 이서휴게소. 이서휴게소는 기존 휴게소와는 다른 휴게소의 ‘새로운 바람’이었다.
‘고객 감동’을 선사하는 명품 휴게소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고객과 항상 함께하는’ 이서휴게소는 기존휴게소에서 한층 진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앞으로 기대되는 곳이다.
고객에게 처음부터 끝까지 온 힘을 다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으며 끊임없이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달려가는 모습이 빛났던 이서휴게소는 ‘감동’을 안고 휴게소 문을 나서는 곳이었다.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일반휴게소와 차별화를 위해 전진하고 있다.
내년, 내후년에는 더 큰 감동을 안고 이서휴게소를 나설 수 있길 기대해본다.
표진수 기자 pjs@newsone.co.kr
주소 전북 완주군 이서면 은교리 호남고속도로 162
문의 063-227-4334 063-236-25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