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관람으로 즐기는 브랜드 체험… 28일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서 진행
박순영 기자 psy@newsone.co.kr

KG 모빌리티(KGM)가 신차 ‘무쏘’ 출시를 기념해 고객과 함께하는 문화 이벤트 ‘KGM 시네마 데이’를 연다.
KGM은 9일 영화 관람과 브랜드 공간 체험을 결합한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친밀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가족과 연인, 친구 등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행사는 오는 2월 28일 서울 강남구 헌릉로에 위치한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에서 열린다. 참가자들은 이곳에서 브랜드 철학과 차량을 체험한 뒤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미니언즈2’를 관람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참여 신청은 2월 9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23일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된다. 무쏘 구매 상담을 완료한 고객 가운데 이벤트에 응모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팀이 초청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는 모바일 음료 교환권이 제공되며, 행사에 초청된 고객에게는 KGM 시그니처 디퓨저 패키지가 추가로 증정된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내용은 KG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GM 관계자는 “이번 시네마 데이는 문화 콘텐츠를 통해 고객이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과 문화를 연결하는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GM은 체험형 마케팅을 강화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