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지역아동
모든 어린이가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 ‘멀린매직완드’, ‘산타원정대’ 등 초록우산강원지역본부와 함께 앞으로도 지속적 사회공헌 약속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이하레고랜드)는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아 2억 원 상당의 물품을 도내 취약 계층 아동을 위해 초록우산강원지역본부에 전달하는 ‘2023 산타원정대’ 기부전달식을 4일 11시 레고랜드코리아 내에서 진행했다.
전달식에는 이순규 레고랜드코리아대표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강원지역 최기원 본부장이 참석했다.
특별한 산타로 변신한 레고랜드코리아는 도내 어린이들에게텀블러, 담요, 의류 등 레고랜드기프트샵에서 판매되고 있는 겨울 용품 10여 종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2023 산타원정대아동선물지원’ 사업을 통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따뜻한 연말기부 릴레이에 참여했다.
레고랜드는 작년크리스마스에 도전 세계어린이를위한자선프로그램인‘멀린매직완드’ 행사를초록우산강원지역본부및강원도청과함께진행했다.
레고랜드는강원춘천,원주,횡성의12개 지역 아동센터 어린이 300명을레고랜드로 초청하여크리스마스시즌의 이벤트와 놀이기구를 즐기는멋진 루를 어린이들에게 선사했으며 올해는1 톤 트럭을가득채우는 2억 원 상당의 겨울 용품 후원을 통해 취약 계층 어린이들에게따뜻한선물을 전달했다.
또한 레고랜드는 초록우산강원지역본부와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레고랜드는 지역 이웃을 돕기 위해 춘천근화동복지센터에 쌀500kg 기부, 레고랜드임직원들이 2000장의 연탄을 직접 배달해 주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순규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대표는 “레고랜드가 올해 겨울에도 따뜻한 마음을 모아 강원지역사회의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물하는데 동참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는 초록우산강원지역본부와 함께 지역사회 공헌에 적극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는 만 2세에서 12세까지의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이다.
박순영 기자 ps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