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홍콩영화 ‘내 안에 홍콩이 있다’ 시사회 개최

홍콩영화 ‘내 안에 홍콩이 있다’ 시사회 개최

공유

‘내 안에 홍콩이 있다'(HONG KONG in the LENS)

홍콩관광청은 23일 오전 서울 용산 CGV에서 ‘내 안에 홍콩이 있다'(HONG KONG in the LENS) 시사회를 개최했다.

좌로부터 방송인 박경림, 감독 강윤성, 배우 우혜림, 황찬성

홍콩관광청이 후원한 이 영화는 ‘어느 날 느닷없이 잠옷 차림으로 홍콩에 떨어진 ‘혜림’이 기억을 더듬어 한 가게를 찾아가고 그 곳에서 첫 사랑 ‘찬성’을 만나지만, 무슨 짓을 해도 현실로 돌아갈 수 없어 최후의 수단을 시도하는 LOVE 판타지’다.

‘범죄도시1’ 등을 감독한  강윤성 감독 작품으로 태국 나타웃 푼피리야 감독, 필리핀 캐시 가르시아 몰리나 감독이 참여했다.

강 감독은 이날 “홍콩의 판타지한 매력을 담고 싶었다. 어렸을 때부터 많이 봤던 홍콩영화 속 도심의 판타지를 극 내용에 넣어 스토리를 만들었다”고 작품을 소개했다.

주인공을 맡은 배우 우혜림(혜림 역)은 “독특한 경험을 했던 프로젝트다. 홍콩과도 인연이 깊은데 이렇게 작품까지 하게 되어 기쁘다. 그리고 평소에 좋아했던 작품의 감독님과 함께 할 수 있어 좋았다. 찬성씨까지 함께 해 홍콩이 아름다운 판타지로 남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남자 주인공 황찬성(찬성 역)은 “아름다운 이야기에 함께 할 수 있어 기뻤고, 잘 알고 지냈던 우혜림씨와 함께 호흡을 맞춰 편안했다. 그리고 강윤성 감독님이 잘 이끌어 주신 덕에 좋은 작품이 나올 것 같다”고 말했다.

이날 시사회 토크는 방송인 박경림이 맡아 진행했다.

박순영 기자 ps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