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여름휴가를 위해 숙소와 액티비티 시설을 할인가에 이용하는 쿠폰세트가 나왔다.
종합숙박 앱 1위 서비스 여기어때는 오는 19일까지 모든 회원에게 숙소와 액티비티 시설 예약에 각각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7가지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여기어때 앱 내 이벤트 화면에서 ‘쿠폰세트 한번에 받기’를 누르면 된다.
오는 14일까지 엄선된 국내 특1급 호텔을 특가로 만나는 ‘위시리스트 BEST4 기획전’도 있다. ▲서울 남산의 정취를 즐기는 ‘밀레니엄 서울 힐튼’ ▲서울시청과 덕수궁에 인접해 스카이라인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더 플라자’ ▲세계 각지의 아티스트, 브랜드와 협업으로 창조적 영감을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호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천혜의 자연이 선사하는 제주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처’ 등이 선정됐다.
‘청춘열차 게스트하우스 특가전’도 오는 19일까지 선보인다. 청춘열차 티켓 한 장으로 부산과 경상, 전라, 강원 등 전국 방방곡곡 명소 인근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를 특가로 즐길 수 있다. 게스트하우스별 자체 행사가 더해져 한층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어때 단독 할인, 대구 투어 청라버스 할인권 증정, 1만 원 현장 페이백 등 혜택이 있다. 원하는 지역과 숙소 확인 후,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물놀이 액티비티와 관련한 오션월드 반값 프로젝트도 선보인다. 오는 19일까지 오션월드를 정상가 대비 최대 57%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젝트다. 이외에 제휴카드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있다.
황정윤 기자 hj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