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포시즌스, ‘글로벌 웰니스 프로그램’ 론칭

포시즌스, ‘글로벌 웰니스 프로그램’ 론칭

공유
▲ 포시즌즈 제공

지난 5일 포시즌스 호텔에 따르면 글로벌 웰니스 캠페인인 <당신의 인생을 바꾸기에 충분한 하루>를 실시하고 투숙객을 위해 추가 비용 없이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포시즌스 교토에서 경험하는 숲 테라피 명상 체험, 포시즌스 베트남에서 경험하는 요가 프로그램 및 포시즌스 세렝게티에서 경험하는 석양 명상 등 다양하다. 모든 프로그램은 호텔 투숙객의 신체와 정신 건강 향상을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며 주요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포시즌스 호텔 교토 (Four Seasons Hotel Kyoto)

봄철 흐드러지게 피는 벚꽃은 물론 유네스코 선정 사찰 등 일본 역사·문화 유적지를 두루 둘러 볼 수 있는 도시 교토에서는 지역 주요 관광 스팟을 둘러보는 조깅 프로그램과 ‘숲 테라피 명상 체험’이 있다.

포시즌스 리조트 더 남하이, 호이안 (Four Seasons Resort the Nam Hai, Hoi An)

글로벌 여행잡지 콘데나스트 트래블러 선정, ‘올해의 스파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최고의 스파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미국 경제지 포브스가 선정한 ‘지구상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거닐며 명상 한 후, 자연과 하나가 돼 내면의 행복을 찾는 명상, 힐링, 호흡, 요가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포시즌스 사파리 로지 세렝게티 (Four Seasons Safari Lodge Serengeti)

댄스 클래스, 석양을 배경으로 한 명상 시간 등 오직 세렝게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웰니스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코끼리 등 야생 동물이 거니는 초원을 배경으로 즐기는 인피니티 풀 모닝 요가 클래스, 세렝게티 디톡스 음료 시음, 사파리 워킹 등 대자연 속에서 즐기는 이색 체험을 제공한다.

포시즌스 리조트 치앙마이(Four Seasons Resort Chiang Mai)

치앙마이의 드넓은 자연을 배경으로 요가를 통한 명상 등 내면을 들여다보는 프로그램이 인기다. 하루 전체 일정을 개개인의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채워 그야말로 자연 에너지를 가득 안고 돌아갈 수 있다. 전문가의 개인 맞춤 웰니스 상담은 무료로 제공 되며 추가 요가 프로그램 참여에는 별도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다.

포시즌스 리조트 후알랄라이(Four Seasons Resort Hualalai)

US 뉴스 앤 월드 리포트가 선정한 미국 최고의 리조트인 하와이 후알랄라이 리조트에서는 오전 7시 해변 선라이즈 요가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아쿠아 파티, 뷰티 버즈 워크샵, 저녁 선셋 요가와 피트니스 등 웰빙 프로그램으로 꽉 채운 하루를 경험할 수 있다.

전세리 기자 jsr@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