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롯데호텔제주, ‘원스톱에어카텔’ 패키지 선보여

롯데호텔제주, ‘원스톱에어카텔’ 패키지 선보여

공유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호텔과 항공, 렌터카까지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원스톱 에어카텔’(One Stop Aircartel)패키지를 28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3월 3일부터 28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2박 전용 상품이다.

아시아나 왕복 항공권 2인과 제주의 이국적인 풍광이 한눈에 펼쳐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2박, 야외 온수풀 ‘해온’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포함돼 있다.

여기에 투숙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권과 제주공항 왕복 셔틀버스, 무료 발렛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가격은 2인 1박 기준 22만 원부터며, 1박당 6만 원만 더 내면 1인 아시아나 왕복 항공권과 침구류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단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다.

중형 렌터카도 54시간 기준 7만 2000원에 대여 가능하다. 단, 차량은 랜덤으로 제공, 보험료도 별도다.

롯데호텔제주 관계자는 “플레이토피아가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패키지와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다시 한 번 고객 마음 사로잡기에 나설 것”이라며 “따뜻한 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호텔제주의 전문 레저 엔터테이너 ACE(Active & Creative Entertainer)팀은 다음 달부터 ‘키즈 스내그 골프 프로그램’ 새로 선보인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하며, 참가비는 점심 식사를 포함해 6만 원이다.

황정윤 기자 hj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