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호텔나우 ‘여름 액티비티 기획전’ 진행

호텔나우 ‘여름 액티비티 기획전’ 진행

공유
▲(사진=호텔나우)

호텔·리조트 예약 서비스 ‘호텔나우’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 액티비티 기획전’과 테마파크 ‘핫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30일까지 호텔나우는 여름 액티비티 기획전을 열고, 경기·강원 지역 레저·액티비티 티켓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기획전을 통해 ▲블롭점프 ▲플라이보드 ▲웨이크보드 ▲수상스키 ▲패러글라이딩 ▲짚라인 ▲ATV ▲번지점프 등 다양한 놀이기구와 레저시설을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 6월 한 달간 호텔나우 앱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15만원 쿠폰팩도 제공한다.

또한, 이달 10일까지 에버랜드와 AK수상레저 온라인 단독 특가 핫딜을 진행한다. 에버랜드 야간 이용권은 선착순 500명까지 2만5500원에, AK수상레저 워터파크 종일 무제한 이용권은 약 70% 할인된 1만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AK수상레저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워터파크로,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좀비 커플 레이스’ 촬영지로 소개돼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호텔나우는 지난달 국내 숙박 앱 최초 레저·액티비티 예약 서비스를 론칭했다. 레저큐의 가자고 시스템과 연동해 전국 레저·문화시설 및 체험상품 티켓 500여종을 내놓았다. 이에 맞춰 야놀자는 ‘대한민국 방방곡곡’, ‘대한민국 어디든 가자고’, ‘여행맛 좀 볼래’, ‘여자들의 꿀팁’ 등 페이스북 페이지와 네이버 포스트, 다음 1boon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전국 각지의 레저·액티비티를 두루 소개하고 있다.

김가영 호텔나우 대표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고객들이 레저·액티비티를 편리하고 부담 없이 이용해볼 수 있도록 쿠폰, 기획전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제 별다른 준비 없이도 호텔나우 앱 하나면 당일 숙소 예약부터 놀거리까지 단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황정윤 기자 hjy@news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