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이 다음달 7일까지 호주 브리즈번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과 공동으로 진행하며, 다채로운 자연경관과 액티비티가 있는 브리즈번으로의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하고자 마련됐다.
호주 동북부에 위치한 퀸즈랜드는 1년 365일 중 360일이 화창해 선샤인 스테이트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대표적인 관광지 브리즈번은 퀸즈랜드의 주도로, 현대적인 도시 건축물과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최근 떠오르는 미식도시로 주목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캐세이패시픽 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11월 15일부터 2018년 7월 15일까지 출발하는 브리즈번 행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들이 구매 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다. 항공권 예약 및 이벤트 응모 기간은 12월 7일까지 이며, 당첨자는 12월 15일 개별 공지된다.
캐세이패시픽은 프로모션에 응모한 승객들 중 13명을 추첨해 ▲왕복 페리 및 조식을 포함한 ‘탕갈루마 리조트 1박 숙박권’(3명) ▲골드코스트 쿠머라에 위치한 호주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 ‘드림월드 입장권 2매’(5명) ▲230m 상공에서 360도 파노라마로 골드코스트를 감상할 수 있는 ‘스카이포인트 전망대 2매’(5명)를 제공한다.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 제임스 콘린(James Conlin)은 “캐세이패시픽은 현재 브리즈번을 비롯해 시드니, 멜버른, 케언즈, 퍼스, 애들레이드 등 호주 6개 도시에 취항해 다양한 스케줄을 보유하고 있다”며 “이번 퀸즈랜드주 관광청과의 협업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객들이 캐세이패시픽의 편안한 비행 서비스와 함께 브리즈번의 역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홍콩, 대만, 동남아, 호주, 유럽 등 48개국 197개 이상의 노선을 확보하고 있는 프리미엄 항공사 캐세이패시픽의 항공권 예약 및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고경희 기자 ggh@newsone.co.kr